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대구시
엑스코, 영남권 최대 육아박람회 ‘제39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 개최3월 7일부터 나흘간 엑스코에서 임신·출산·육아정보를 한눈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대구·경북 대표 육아 박람회인 ‘제39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이하 대구베키)’가 오는 3월 7일부터 나흘간 엑스코 서관 전시장 1홀, 2홀에서 개최된다.

▲3월 7일부터 나흘간 엑스코에서 임신·출산·육아정보를 한눈에 ⓒ국제i저널

엑스코, ㈜메쎄이상이 공동으로 주관하고 대구광역시가 후원하는 대구베키는 영남권 최대 베이비페어로, 지역의 예비부모부터 육아부모들의 관심으로 매회 성황을 이루어왔다.

이번 행사에서는 임신·출산·육아·교육관련 국내외 150여개사가 참가하여 봄맞이 최신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익한 세미나와 무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디즈니월드잉글리쉬와 소리맘 클래스가 진행하는 산모교실과 영유아 아기 걷기 대회 ‘컴온베이비’를 시작으로, 최근 화두가 된 영유아 수면 교육의 전문가인 ‘슬립베러베이비’ 김지현 대표의 무료 특강이 3월 8일에 진행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저출산 시대 엄마들을 응원하는 ‘I am Mother, I can Mother’라는 슬로건으로 남양유업의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다.

0~3세 아이들의 성장과 장 활동, 면역에 도움이 되는 마사지 방법과 육아부모를 위한 마사지 팁을 전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생아용 속싸개, 젖병, 유모차 등 다양한 경품 추첨도 실시한다.

참관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와 특가찬스도 마련하였다.

소문내기 이벤트, 무료입장신청 인증이벤트 등 SNS 이벤트와 현장에서는 매일 선착순 250명 대상 물티슈 1박스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교촌치킨과 함께하는 베키 3종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또한,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베키상품권 1만 원권을 3천 원 판매하여 지역민들의 실속 있는 소비를 지원한다.

베키상품권은 2차 판매일인 3월 6일 오전 11시에 구매 가능하다.

㈜메쎄이상 관계자는 이번 베키는 엑스코의 올해 첫 베이비페어로 임신부, 육아하는 부모 모두가 만족스러운 구매와 체험을 하고 상담을 통해 유익한 소비와 최신 정보교류로 이어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대구베이비&키즈페어는 엑스코가 10년 넘게 주관해온 지역 대표 소비재 전시회로, 지난해부터 민간 전시 주최사인 ㈜메쎄이상과 공동주관으로 콘텐츠 다양화에 시너지를 창출해왔다.

연 4회 개최되는 대구베키는 이번 3월 행사를 시작으로 5월, 8월, 11월 일정을 통해 임신·출산·육아제품의 합리적인 소비를 도울 예정이다.

표철수 엑스코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대구베이비&키즈페어가 임신·출산·육아교육 및 정책의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전시회로서 지역민들의 출산장려와 양육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제39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의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공식 홈페이지(https://cobe.co.kr/)를 통한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할 수 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