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예천
예천교육지원청, 학교와 같은 방향 바라보고 지원하기경상북도예천교육지원청 2024학년도 1학기 학교 관리자 회의 개최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상북도 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창희)은 2024년 3월 13일과 14일 양일간에 걸쳐 관내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관리자 회의를 개최했다.

▲경상북도예천교육지원청 2024학년도 1학기 학교 관리자 회의 개최 ⓒ국제i저널

이 회의는 교(원)장, 교(원)감, 그리고 예천교육지원청 교육전문직원들과 담당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교육정책 및 학교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한 의견 교환과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회의는 관내 전보 및 전입 관리자 소개, 교육지원청 직원 소개, 교육장 인사말, 주요 업무 안내, 기타 협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특히 주요 업무 안내는 경상북도교육청과 예천교육지원청의 주요 교육정책과 업무 사항에 대한 소개로 이루어졌다. 이를 통해 참석자들은 최신 교육 동향과 정책 변경 사항을 이해하고, 이를 학교 운영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창희 교육장은 이번 회의에 대해 "학교 교육을 지원하는 교육지원청과 실현하는 학교 현장의 관리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의견을 나누고 협력을 강화하는 시간이었다"고 평가했다. 또한 "앞으로도 예천교육지원청은 다양한 교육정책과 사업을 통해 예천 지역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