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군위
군위군, 농정축산과 지원사업 심의회 개최친환경과 식량대책, 축산경영 및 동물복지 4개팀 지원사업 심의 진행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군위군은 지난 3월 14일부터 이틀간 군위군 농업기술센터에서 2024년 농정축산과 소관 지원사업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 농정축산과 지원사업 심의위원회 ⓒ국제i저널

이번 심의위원회는 군위군 농업기술센터 농정축산과 소관 친환경과 식량대책, 축산경영 및 동물복지 4개팀 지원사업에 대하여 사업별로 사업목적과 지원자격, 선정기준 등에 대한 설명과 함께 사업의 효율성, 지원대상자의 적합성, 차후 예비대상자 선정 등에 대한 심도 있는 심의회를 진행하여 단위사업 68개 사업의 사업비 71억원에 대한 심의결과 사업대상자 3,312명을 최종확정 의결했고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주요 사업으로는 친환경인증 면적 확대 및 농기계 지원, 식량작물 생산 그리고 축산, 양봉 농가 경영안정 등을 위한 사업이며, 특히 소형농기계 는 최대 250만원까지 확대 지원하여 원자재 가격상승 등 농촌경제를 위협하는 요인들에 적극적으로 대응코자 했다.

군위군 농정축산과장은 “투명하고 공정한 보조사업 대상자 선정을 통하여 사업대상자들에게 신속히 확정 통보하고 빠른 추진을 통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