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봉화
올 한해 농사 풍년 가득하길 바라며... 한국후계농업경영인 봉화군연합회 풍년기원제 개최고품질의 농산물이 생산되고 풍년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 모아...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봉화군연합회는 20일 농업경영인회관에서 ‘2024년 한농연 풍년기원제’행사를 개최했다.

▲고품질의 농산물이 생산되고 풍년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 모아... ⓒ국제i저널

이날 행사에는 지역농업을 대표하는 단체인 농촌지도자회, 한국후계농업경영인회, 여성농업인회, 생활개선회, 4-H회를 비롯해 봉화군수, 봉화군 의회 의장 등 100여 명이 모였다.

이번 풍년기원제는 2023년 각종 자연재해 등으로 발생한 근심과 걱정을 씻어내고 앞으로의 2024년은 자연재해 없이 고품질의 농산물이 생산되고 풍년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진행했다.

이날 풍년기원제는 초헌, 아헌, 종헌, 합동제례 순으로 진행됐으며, 초헌관은 한농연 홍승창 회장이 아헌관은 박현국 봉화군수가 진행했다.

다음 종헌관은 김상희 봉화군의장이 분향과 헌주를 진행했고, 합동제례는 농협군지부장 및 여러 기관단체장들이 대표로 제례를 올리면서 풍년기원제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작년에 겪었던 어려운 농업 여건으로 고생도 많이 했고 걱정도 많을 텐데 올해는 풍년기원제와 함께 아무런 탈 없이 농사가 잘 마무리되어 풍족한 한해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