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울진
죽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월 마음담은 김치반찬 지원사업 실시사랑과 정성을 담아 각종 반찬류를 준비하여 각 대상 가정 140가구에 반찬을  직접 전달하고 안무를 확인하여 이웃사랑 나눔에 적극 동참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 죽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태직, 황미갑)는 지난 3월 20일 한울 원자력본부 후원으로 지원하는 ‘2024년 마음담은 김치∙반찬나눔 사업’ 을 실시했다.

▲사랑과 정성을 담아 각종 반찬류를 준비하여 각 대상 가정 140가구에 반찬을 직접 전달하고 안무를 확인하여 이웃사랑 나눔에 적극 동참 ⓒ국제i저널

한울원자력본부의 예산지원으로 매달 시행하고 있는 김치∙반찬나눔사업은 죽변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권경숙)를 비롯하여 각급 단체의 자원봉사자들이 사랑과 정성을 담아 각종 반찬류를 준비하여 각 대상 가정 140가구에 반찬을 직접 전달하고 안무를 확인하여 이웃사랑 나눔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황미갑 민간위원장은 “추운날씨에도 반찬 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해주신 봉사자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하는 죽변면이 되겠다” 라고 전했다.

이태직 죽변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반찬을 손수 만들어 전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소외되는 이웃은 없는지 지속적으로 주위를 살피고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