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칠곡
칠곡교육지원청 따뜻한을 SARAM을 키우는 부모님과의 행복한 동행2024학년도 1학기 석적교육 설명회 및 상담 주간 운영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석적초등학교(교장 윤동영)는 3월 20일 오후 2시 본교 강당에서 학부모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학년도 1학기 석적교육 설명회를 열어 학부모와의 어울림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였다.

▲2024학년도 1학기 석적교육 설명회 및 상담 주간 운영 ⓒ국제i저널

첫 순서로 교감 선생님께서 각 학급의 담임 선생님을 소개하고 학교장 인사, 학교 현황 및 특색교육, 학사일정 및 교육과정 안내, 학교폭력예방교육 등의 학부모 연수, 담임 교사와의 상담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번 학부모 초청 석적교육 설명회는 학부모 상담 주간과 연계하여 운영함으로써 자녀를 보다 잘 이해하고 자녀교육에 있어서 학부모와 교사간의 긴밀한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석적초등학교 교장(윤동영)은“학부모님과 직접 만나서 석적교육 설명회를 개최하게 되니 감회가 남다르며 학부모들이 학교 교육 활동에 대해 더욱 더 깊이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생들이 훗날 오래 기억되는 명품학교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부모님과 함께 훌륭한 자녀를 만드는 데 함께 노력하자”고 전하였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