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김천
김천시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자기 계발 프로그램청소년에 필요한 긍정적인 경험 제공 및 문화적, 예술적 역량 성자에 도움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김천시 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3월 12일부터 6월 1일까지 『청소년 Grow Up 1기 자기 계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참여 대상은 9세~18세 관내 청소년으로 인터넷 접수를 통해 모집됐으며, 매주 화, 목, 토요일에 운영한다.

▲ 청소년 Grow Up 1기 자기 계발 프로그램 ⓒ국제i저널

『청소년 Grow Up 1기 자기 계발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관심을 가지는 다양한 영역 프로그램의 운영을 통하여 청소년 시기에 필요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개개인의 문화적, 예술적 역량을 키워 균형 있는 성장을 돕는 활동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예술, 감성적 능력을 키우고 집중력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유화 프로그램, 상상력과 자기 표현력을 키우는 은공예, 한국 전통음악의 정서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가야금 교실 등 많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여가문화를 제공한다.

김천시 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따뜻한 봄이 돼 설레는 마음으로 새로운 시작을 한 청소년들이 올해도 마음껏 성장할 수 있도록 늘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