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상주
상주시, 2024 상상주도 비박페스티벌추첨 통해 선정된 292팀이 1박2일간 북천 시민공원 일원에서 ‘비박’ 즐겨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상주시는 관내 청년단체 상익회의 주관으로 상주 관광 및 상권 활성화를 위해 오는 3월 23일부터 1박2일간 북천시민공원 일원에서 「2024 상상주도 비박페스티벌」을 개최한다.

▲ 2024 상상주도 비박페스티벌 ⓒ국제i저널

비박페스티벌은 비박을 기본으로 여러 부대행사가 진행되는 축제로써 전년도 첫 개최를 통해 참가자들과 시민들의 호응을 받아 올해 두 번째 막을 올리게 됐다.

사전에 지난 1월 15일부터 2월 16일까지 참가자 신청을 받은 결과, 무려 1,130여팀이 신청했고 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92팀이 1박2일간 북천 시민공원 일원에서 ‘비박’을 즐기게 된다.

첫날 주요 일정으로는 비박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벚꽃길 트레킹 및 참가자 노래자랑부터 일반 방문객도 즐길 수 있는 북천 잔디밭 돗자리 영화제와 각종 부대행사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23일 저녁 시간대에는 유다빈밴드, 스윗소로우, 딕펑스의 축하공연부터 홍염과 수상연화를 활용한 화려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야간 공연 후 다음날 오전부터는 비박 참가자들의 정리시간을 가지게 된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봄철 상주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가시고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상주 관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