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영천
영천교육지원청 행복한 별빛 영천교육을 위한 등굣길 캠페인영천교육지원청, 교육활동 보호․학교폭력 예방․생명 존중 캠페인 실시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상북도영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희수)은 21일 영천동부초등학교에서 영천동부초등학교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교육활동 보호, 학교폭력 예방, 생명 존중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영천교육지원청, 교육활동 보호․학교폭력 예방․생명 존중 캠페인 실시 ⓒ국제i저널

캠페인은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사랑한다 얘들아! 고마워요 선생님! ,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학교폭력 멈춰! 모두가 함께하는 즐거운 학교생활!, 생명 존중을 위한 △소중한 생명, 우리가 지켜요! 등 신학기 즐겁고 안정적인 학교생활을 위한 다양한 의미를 담아 실시하였다.

영천동부초등학교에서는 학생과 교사가 어우러져 등교하는 학생들과 출근하는 교사들의 활기찬 하루를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영천교육지원청 위센터에서는 학생들에게 간식을 나눠주며 학생들이 위로가 필요할 때 언제든 지원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하였다.

김희수 교육장은 “교사와 학생이 서로 존중하는 모습으로 캠페인에 참여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영천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활동 및 캠페인을 실시하여 안전하고 행복한 별빛 영천교육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