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경산
경산교육지원청 경산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 신입회원 환영회 및 개강식집단상담으로 청소년의 심리․정서적 안정에 앞장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경화) Wee센터는 3월 25일 학생교육지원관 4층 강당에서 새 학기를 맞아 경산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원 50여명과 지역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신입회원 환영회 및 개강식을 개최했다.

▲집단상담으로 청소년의 심리․정서적 안정에 앞장 ⓒ국제i저널

개강식에는 조현일 경산시장을 비롯해 지역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신입회원을 환영하고, 부적응 학생이 증가하는 사회 변화에 맞춰 학생들의 정서적 안정과 학교적응을 위해 상담의 중요성과 학생상담자원봉사자의 역할을 강조하였다.

또한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카툰경영연구소 최윤규대표가 “상상을 넘어 우리 아이의 가치를 창조하는 융합력”이라는 주제로 부모교육을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경산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는 경산지역 학부모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관내 초, 중,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집단상담을 실시하여 청소년들의 인성 함양 및 학교폭력 예방에 앞장서고 있다.

경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경화)은 학생상담봉사자들의 전문성 신장을 위해 상담역량연수를 강화하고, 올해도 학교 현장에서 집단상담을 통해 학생들의 심리․정서적 안정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