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의성
의성군, 제2회 남대천 벚꽃축제 개최남대천 2.5km에 걸쳐 ‘벚꽃길걷기’ 중심 다양한 프로그램 및 공연 준비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의성군은 벚꽃개화 시기에 맞춰 오는 3월 30일부터 이틀간 남대천 구봉공원 일원에서 의성청년회의소 주최·주관으로 ‘제2회 남대천 벚꽃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제2회 남대천 벚꽃축제 ⓒ국제i저널

이번 축제에는 남대천 2.5km에 걸쳐 ‘벚꽃길걷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및 공연이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장 내 감미롭게 펼쳐지는 ‘벚꽃 버스킹’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벚꽃길 스탬프 투어’ ▲에어바운스를 이용한 ‘어린이 놀이터’ ▲레크리에이션 및 노래자랑 ▲다양한 푸드트럭 및 판매·체험 부스 ▲방문객들의 흥을 돋울만한 성악, 장구, 난타 등 다양한 지역공연팀의 무대 등이 운영되어 군민의 힐링공간인 남대천이 화려한 축제장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첫째 날인 30일에는 ▲미스트롯3로 이름을 알린 가수 금은별, 슬기, 이수연이 출연하는 ‘벚꽃콘서트’ ▲인기 희극인 신윤승, 정성훈이 출연하는 유튜브 촬영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품바공연 등이 펼쳐진다.

한편 김주수 의성군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을 준비했으니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벚꽃 구경을 하면서 따뜻한 봄을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축제를 잘 마칠 수 있도록 의성군민과 방문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