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전국
2013학년도 서강대학교 학위수여식박사 41명, 석사 664명, 학사 1200명 학위 수여

[국제i저널 = 서울 정정순기자] 서강대학교는 18일 오후 2시, 대학 체육관에서 졸업생과 학부모, 유기풍 총장, 김정택 이사장을 비롯한 교내외 인사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박사 41명, 석사 664명, 학사 1200명 등 모두 1905명이 학위를 받았다.


ⓒ국제i저널




배지현 아나운서의 개식사로 시작된 학위수여식은 국민의례 및 졸업생 학사보고에 이어 유기풍 총장의 학위수여식사가 있었다. 유기풍 총장은 “오늘 취득하시는 학사, 석사, 박사학위는 무엇보다 소중한 결실"이며 "그 결실을 바탕으로 서강을 나서 더 큰 세계의 바다에서, 여러분과 세계가 소망하는 큰 성취 이루실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한 편, 졸업식에 이어 서강대학교 청년광장에서 희망의 북울림 행사가 이어졌다. 졸업생들의 앞길을 축복하고자 이루어진 오늘의 행사에서 유기풍 총장 등 교내 인사 및 졸업생 대표들의 대북으로 캠퍼스 곳곳에 희망의 북소리가 울려 퍼졌다. 응원단 및 지난 서강가요제 수상자들의 공연을 통해 졸업식에 흥겨운 분위기가 달아올랐으며, 학생홍보대사 역시 학위수여식에서 차 나누기 행사를 열어, 추운 날씨에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몸과 마음을 녹이고 서강의 훈훈한 전통을 알리는 등 뜻 깊은 자리가 계속되었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