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경상북도
으뜸! 김천교육의 새로운 희망2014년 3월 1일자 신규 및 전입 교사 연수회

[국제i저널=김천 김도희기자]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 서한영)은 2014년 2월 19일(수) 14시 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2014. 3. 1.자 신규 임용 및 전입교사 연수회를 실시하였다.

서한영 교육장은 삼산이수의 옛 전통과 혁신도시의 미래가 공존하는 김천에서 교직의 첫 출발을 하는 신규 임용교사와 관내 전입교사에게 축하의 말을 전했다.

▲신규임용전입교사 연수회 ⓒ국제i저널

더불어 인성과 창의성이 강조되는 교육패러다임의 변화에 따른 교사의 능동적인 대처 자세를 강조하였으며, 학생들 스스로 체험하고 활동하여 깨달을 수 있도록 교실수업 개선에 힘써 달라고 당부하였다.

이어서 권오균 교육지원과장이 학교 현장을 지원할 장학사와 김천교육현황을 소개하고 주요업무계획을 설명하는 시간을 통해 3월 개학과 함께 학교 교육활동 추진에 안정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하였다.

김천교육지원청은 2014년 3월 1일자를 기해 유·초·중 교사 85명이 타시도, 타시군으로 전출하고 76,명의 교사가 전입하였으며, 32명의 신규 교사가 임용되었다

특히, 이날 신규 임용된 교사들은 교육장님께 공직자로서 첫 출발을 하는 선서식을 하고 축하의 꽃을 받은 순간은 영원히 기억될 것이며, 앞으로 교직생활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고마워했다.

김도희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희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