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영상 대구시
제14회 대구건축박람회, 최신 건축 한자리에



[국제i저널=대구 여의봉, 권부선기자]

최신 건축 정보가 한자리에 모이는 '제14회 대구건축박람회'가 20일 엑스코에서 막을 올렸다.

▲ 대구건축박람회 ⓒ 국제i저널

23일까지 나흘동안 열리는 이번 대구건축박람회는 대구∙경북지역의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친환경 건축자재, 전원주택 및 주택정보, 건축공구, 디지털 홈 기기, 가구 및 홈 인테리어 분야, 캠핑레저용품 등 180여개의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했다.

건축산업 종사자에게 건축자재 신제품과 신공법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집을 꾸미는 데 유익한 정보, 아이디어 등을 알려준다.

더구나 디자인과 소비자 건강을 고려한 벽지, 바닥재 등 친환경 제품을 전시하고 최근 관심이 늘고 있는 전원주택 비전도 제시한다.

김연창 대구시 경제부시장은 "건설사와 건축 관련 바이어 1천여명을 포함해 7만여명이 박람회를 관람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사회 인프라 건설과 건축산업 활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는 소비자들이 양질의 자재를 폭넓게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한 자리에서 제공해 각종 사회 인프라 구축과 건축 산업활성화 뿐 아니라 대구광역시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전시회의 박람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마지막 날은 오후 5시 마감) 전시회 관람 문의 및 상세한 사항은 제14회 대구건축박람회 홈페이지(www.dahos.or.kr)에서 참조하면 된다.

취재 : 권부선  ukellina@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 : 권부선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