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대구시
대백프라자 가구전문관 오픈지역백화점 최대의 가구전문관

[국제i저널=대구 전선주기자] 9층과 10층 리빙관을 새단장하고 있는 대백프라자점에서는 3월25일(화) 10층 가구전문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 프라자 가구전문관 오픈 ⓒ국제i저널



대백프라자점은 10층 가구전문관 뿐만 아니라 9층 리빙관도 3월28일(금)전자, 인테리어, 주방, 홈데코 파트도 고객들에게 새롭게 선보이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이번 가구전문관 새단장 오픈은 제품군별 전문성을 강화하고 지역 백화점 최대 가구전문관 구축 및 브랜드의 확대로 가구 장르의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여 대백프라자를 찾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구 트렌드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가구전문관’의 오픈으로 신혼혼수 가구 전문브랜드와 친환경 가구 중심의 새로운 트렌드 그리고 북유럽스타일의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안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최근의 1~2인 가정의 소가구 중심의 트렌드에 따라서 공간의 효율적인 활용을 할 수 있는 기능성 폴딩베드 브랜드를 선보여 지역 가구 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 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대표 브랜드로 『씰리침대』는 1950년부터 의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침대를 생산하고 있는 침대 전문 브랜드다. 수면 시의 최적의 자세를 정형외과적 측면에서 연구해 개발된 씰리 포스처피딕 스프링은 지지력, 편안함, 내구성을 고루 갖춘 최적화된 수면 솔루션을 제공한다. 씰리침대는 현재 전 세계 5성급 이상 호텔에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 판매 1위의 침대브랜드로 최고의 기술, 자세, 품질로 전세계 침대의 표준이 되고 있는 브랜드다.

『오른』(ORN)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공간을 더하는 마법같은 트랜스폼 시스템 가구로 오토매틱 폴딩베드 전문 브랜드로 유명하다. 최근 급속히 늘어나고 있는 1인 가구 즉 싱글족의 욕구를 충족시킨 제품으로, 손쉽게 침대를 넣었다 폈다 할 수 있으며 가로형과 세로형, 슈퍼싱글과 퀸, 컬러는 오렌지, 블루, 브라운으로 구성돼 있어 개인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세로형은 침대를 넣을 경우에 소파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가로형과 세로형 모두 침대에 수납공간이 마련돼 있어 실용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품위와 격조가 느껴지는 클래식 가구 브랜드로 신혼 및 혼수 가구 전문 브랜드로 유명한『바로크 가구』, 35개 세계 유명 디자이너 수입가구 멀티샵인『웰즈』, 친환경 인테리어 가구브랜드『벤텍퍼니쳐』, 무중력 느낌 그대로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매트리스 전문 업체『템퍼』, 이탈리아 명품 디자인 소파『니꼴레띠』등 10여개의 신규 가구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는 기존의 브랜드와 함께 총 22개 브랜드로 지역 백화점 가구관 중에서 최대 면적과 최대 브랜드를 자랑하게 되었다.

대백프라자에서는 3월25일(화) 10층 가구전문관 오픈과 3월28일(금) 9층 리빙관 새단장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10층 가구전문관에서 4월1일(화)부터 4월13일(일)까지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7%에 해당하는 대백상품권을 증정하고, 500만원 이상 구매시 무선 LED스탠드를 증정한다.

9층 리빙관에서는 4월1일(화)부터 4월13일(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5%에 해당하는 대백상품권을 증정하고, 신규 오픈 브랜드에서 50만원 이상 구매시 타월을 증정한다.

그리고 신규 및 새단장 브랜드에서는 각 브랜드마다 구매고객들에게 증정할 사은 선물들을 마련하고 있다.

대백프라자 가정용품팀 김문기 팀장은‘대백프라자점 『가구전문관』의 오픈으로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와 혼수와 침실ㆍ거실가구, 1인가구에 이르기까지 지역 백화점 중 최대 규모의 가구 명소로써의 위용을 갖추게 됐다. 지역 고객들에게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전선주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선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