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캠핑 카페(동호회) 『대구출발대구도착』고령을 찾았다.캠핑의 명소 고령으로…

[국제i저널 = 고령 김정현기자] 지난 4월 11일부터 4월 13일까지 네이버카페(캠핑/동호회)인 『대출대도』회원 350명이 캠핑의 명소 고령을 찾았다.

『대출대도』는 대구출발 대구도착의 약어로 회원수가 4,300명에 이르는 대규모 캠핑 동호회이다.



캠핑 카페(동호회) 대구출발대구도착 고령을 찾았다. ⓒ국제i저널



이번 행사는 고령읍에 위치한 대가야농촌문화체험특구에서 90가족 300여명이 참가하였으며 4월 11일에서 4월 13일까지 2박 3일 동안 고령에서 캠핑을 즐겼다.

세부일정으로는 캠핑 및 대가야체험축제 행사장 방문, 주요 관광지 자유 관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방문 기간은 대가야체험축제 기간 중에 기획되어 대구지역민이 축제장을 방문하여 “악성 우륵의 꿈”이란 주제로 펼쳐진 축제 행사, 실경뮤지컬 대가야의 혼 가얏고 등에 참가하는 등 즐거운 일정을 보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서영학 대출대도 회장은 고령이 대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쾌적한 환경의 캠핑지라며 추후에는 가족들과 함께 캠핑과 관광을 연계하여 재방문을 약속하였다.

고령군은 대가야농촌문화체험특구 캠핑장 외에도 신촌숲, 대가야미트캠프, 옥계청소년야영장에서도 캠핑을 할 수 있으며 캠핑의 명소라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명실상부한 캠핑지이다.

요즘 관광의 트렌드가 캠핑인 만큼 이번 『대출대도』 팸투어 행사를 계기로 캠핑족들의 고령 발걸음이 끊이지 않으리라 기대해 본다.

김정현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현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