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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도교육지원청 2014년 행정서비스 질적 제고를 위한 친절 교육

[국제i저널=경북 청도 전선주기자] 청도교육지원청(교육장 함인호)은 20일 고객만족을 위한 행정서비스 질적 제고를 도모하기 위하여 청도 지역 초, 중학교 교감 및 행정실장, 청도공공도서관 사서담당 및 행정실장, 청도학생야영장 행정실장, 교육지원청 직원 등 총 80여명을 대상으로 행정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2014 친절 교육’을 실시하였다.

▲청도교육청 2014년 친절교육 ⓒ국제i저널



친절교육 문화원 장은아 강사는 ‘친절 이미지가 경쟁력이다’를 강조하며 고객만족을 위한 외부 민원인 응대요령과 전화친절도 향상 방안에 대하여 강의를 하였으며, 직접 상황을 가정하여 직원이 직접 참여하여 체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높은 호응도와 교육의 효과를 극대화 하였다.

김경락 행정지원과장은 “이번 행정서비스 질적 제고를 위한 친절 교육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이 스스로 노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청도 교육이 한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선주  yeu3030@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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