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구미시 생활체육, 갑오년 알찬 마무리 및 새로운 도약!!2014 구미시생활회 4/4분기 이사회 및 생활체육 종합 평가회 가져...

[국제i저널 = 구미 정정순기자] 구미시생활체육회(회장 최호근)는 12월 17일 17:00부터 구미웨딩 4층 이벤트홀에서 2014년 구미시생활체육회 4/4분기 이사회 및 종합 평가회를 개최됐다.


▲ 2014 구미시 생활체육 종합 평가보고회 개최 ⓒ국제i저널



올 한해 생활체육인의 활동사항을 되돌아보며 한 해 동안 노고를격려하고 새해 다짐을 새로이 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2014 구미시 생활체육종합 평가회에는 남유진 구미시장 및 지역 국회의원, 시․도의원, 생활체육 임원, 종목별 연합회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한 해 동안 지역의 생활체육성 및 지원에 대한 성과를 자축하고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유공자에 대한 시장, 국회의원, 의장, 생활체육회장 공로패 등 총 46명에 대한 시상으로 시작한 이날 평가회는 내빈 격려 및 축사에 이어 케익절단, 건배 제의 순서로 이어졌다.

한편, 남유진 시장은 이날 격려사를 통해 "한해 동안 생활체육발전을 위해 애쓴 임원과 동호인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하며 올 한해는우리 생활체육이 한 단계 더 성장하기 위해 모두가 최선을 다해온 한 해였다고 평가하고 시민 모두가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편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 1등 도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