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희망2015 이웃돕기 성금모금』가두캠페인 전개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자는 취지의 성금활동 홍보

[국제i저널=경북 군위 전선주기자]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희망2015 이웃돕기 성금모금” 가두캠페인을 18일날 군위군수를 비롯한 지역의 기관장, 주민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위시장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성금모금 활동을 전개했다.

▲『희망2015 이웃돕기 성금모금』가두캠페인 전개 ⓒ국제i저널



희망 2015 이웃돕기 성금모금 가두캠페인은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자는 취지의 성금활동을 홍보하여 불우이웃을 돕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되었다.

희망 2015 이웃돕기 성금모금 가두캠페인 중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적극적인 홍보활동으로 성금분위기를 고취시켰고 한마음부동산 홍창표 사장님은 생업도 잠시 뒤로 하고 재능기부(오르간 연주)를 하셔서 흥겨운 음악으로 모금활동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다.

군 관계자는 “‘희망2015 이웃돕기 성금모금’ 가두캠페인 활동에 군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셔서 많은 성금이 모일 수 있었다”고 밝혔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추운 겨울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정으로 함께해 준 모든 봉사자들과 성금 후원해주신 모든 군민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 뜨거운 열기가 계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군위군 사랑의 계좌는 2015년 1월 31일까지 받으며 수수료는 면제다.

전선주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선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