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달성군 청소년센터, 무료체험Day 실시매월 영화상영 및 무료체험활동 통해 여가활동 기회 제공
▲ 토요무료체험사진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달성 정정순기자] 달성군청소년센터(관장 이경화)는 지역 주민들의 건전한 여가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 내 아동ㆍ청소년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매월 영화상영 및 무료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실시할 예정인 이번 프로그램은 달성군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20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체험활동 유아 ~ 청소년, 영화관람은 유아 ~ 성인까지 참여가능)

4월 25일(토)에 실시한 ‘무료체험Day' 1회차 프로그램으로 펄러비즈 공예, 미니게시판 만들기를 실시하였으며, 영화 ‘빅히어로’를 상영하였다.

1회차 프로그램은 지역주민 100여명이 이용하였으며, 지역 내에서 무료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무료체험Day' 2회차 프로그램은 5월 30일(토) 13시30분~17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달성군청소년센터 이경화 관장은 “달성군 내 지역주민 및 학생들이 청소년센터를 방문하여 건전한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무료체험Day를 통해 행복한 달성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