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DGB대구은행, 제 5회 DGB독도사랑 골든벨 참가자 모집2015년 5회차 개최 ... 지역 학생들의 독도 바로 알기 길라잡이로 자리매김
▲제 5회 DGB독도사랑 골든벨 참가자 모집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전선주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8월12일 DGB독도사랑 골든벨 행사 개최를 앞두고 7월8일(수)부터 참가 학교의 신청을 받는다.

제5회 DGB독도사랑 골든벨 행사는 2015년 8월12일(수) 영남이공대학교 천마체육관에서 펼쳐질 예정으로, 대구·경북지역 고등학생 5백명 이내로 선착순으로 접수 할 예정이다.

5백여명의 참가자는 예선을 거쳐 2백여명의 인원이 본선에 진출하며, 본선 중 패자부활전의 기회도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개별접수가 불가하며, 학교별 10명 이내 단체접수만 가능하다. (단 응원단 참석은 인원 무관하게 가능)

접수기한은 7월 8일(수)부터 15(수)까지 선착순 5백명이며, 지원대상은 대구·경북 소재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학교별 10명 이내 참석자를 선별해 DGB대구은행 담당자에게 이메일(dgb96@dgbfn.com)로 접수 후 유선 전화로(053-740-2039) 개별 접수여부 확인을 거치면 절차가 완료된다.

독도 수호정신을 계승하고, 지역 고등학생의 학업 지원을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DGB독도사랑 골든벨 행사는 교육감상, 은행장상 등을 선발해 장학금을 수여한다.

접수가 끝나는 15일 이후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를 통해 세부 출제범위가 공개돼 참가자들이 좀 더 적극적으로 탐구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독도 및 경제 전반의 필수지식이 출시되는 DGB독도사랑 골든벨 행사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많이 참여해 기본 지식 함양과 장학금을 받을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전선주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선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