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대구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 및 제2의 도약 선포식 개최7월 10일, 중소기업진흥공단 연수원에서 고객만족 및 제2의 도약 선포식 열어
▲대구시설관리공단-제2도약 선포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여홍기자] 대구시설관리공단에서는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경영혁신 분위기 쇄신과 소통·화합의 조직문화 조성으로 다시 뛰는 시설관리공단을 만들기 위해 7. 10(금)~11(토) 중소기업진흥공단 대구경북연수원에서 임직원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워크숍을 개최한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서는 『Restart 2015! 다시 뛰는 대구시설관리공단』을 주제로 고객만족을 위한 제2의 도약 선포식, 시민안전을 위한 결의문 채택과 청렴실천대회 등을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변화의 장을 마련하였다.

또한, 변화와 혁신, 위기관리 등 의식변화 교육을 통한 창조적 사고로의 전환과 화합산행을 통한 직원 상호간의 친목과 소통 제고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시민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하고 싶은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김호경 이사장은 “지난 5월 이사장으로 부임한 이후 도로·교통시설, 체육시설, 공원시설 등 공단의 업무가 시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는 것을 새삼 느꼈다.” 면서,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한층 더 진보된 모습으로 공단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워크숍의 개최 의의를 밝혔다.

여 홍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 홍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