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개회식 열려

▲ 세계군인체육대회 일정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상주 이은정기자]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 개회식이 10월 2일 오후4시 30분 문경시 호계면 국군체육부대 주경기장에서 개최됐다.



전세계 120여 개국 8천700여 명의 군인들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하나됨(THE ONE)'을 주제로 2일부터 11일까지 개·폐회식이 열리는 문경을 비롯해 상주, 포항, 김천, 안동, 영주, 영천, 예천 등 8개 시군에서 치러진다.



상주 경기일정 중 핸드볼은 10월 4일부터 상주실내체육관 신관에서 대한민국과 브라질 대표팀의 핸드볼 예선전을 시작으로 10일까지 총16경기 전체가 진행되며, 10일에는 결승전 및 시상식도 함께 진행된다.



상주 경기일정 중 축구 경기는 10월 6일부터 상주시민운동장에서 10일까지 7경기가 진행되며, 특히 8일에는 대한민국과 알제리의 예선전 경기가 펼쳐진 후 10일 오전 11시부터는 축구 3․4위전 경기가 진행된다.



한편, 상주시는 대회준비를 위한 환경정비, 거리홍보 등 대회 분위기 조성과 경기장을 찾는 선수단에게 한 점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대회 기간 중 많은 시민 및 학생들이 경기장을 찾아 열띤 응원과 세계군인들의 축제를 함께 즐길 것을 당부하며, ”세계군인들과 시민 모두가 하나 되는 한마당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은정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정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