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65만 관객의 신화! 대한민국 대표공연!댄스뮤지컬 “사랑하면 춤을 춰라”

[국제i저널=안동 이은정기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관장 김태우)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을 맞이해 특별기획공연 댄스뮤지컬 ‘사랑하면 춤을 춰라’공연을 준비했다.



이번공연은 수업과 일상에 지친 청소년을 위해 17일과 18일 오후 3시 특별 공연을 무료로 진행하고 일반인은 18일 저녁 7시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개최한다.

‘사랑하면 춤을 춰라’는 힙합, 재즈, 브레이크 댄스, 현대 무용 등 여러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댄스 뮤지컬이며, 전 세계에서 65만 관객을 동원하며 대한민국 대표공연으로 평가받고 있는 작품이다.



지난 2010년 밴쿠버동계올림픽, 상하이 엑스포, 광저우 아시안게임 등 세계의 메가이벤트에 한국의 대표공연으로 초청, 세계 언론과 세계관객의 찬사를 받은 [사춤]은 2011년, 대련 국제공연예술제, 심천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 칭다오 세계맥주축제, 상해국제공연예술제 등 중국의 대형예술축제를 휩쓸었고, 2012년에는 여수세계박람회 특별기획공연, 거리문화축제의 대표공연으로 여수를 찾은 세계의 관람객들과 한바탕 축제를 벌였다.

춤을 추는 일과 또 그것을 보는 일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무대와 객석이 얼마나 행복한 동지감을 만들 수 있는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008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최고 히트작, 2010밴쿠버동계올림픽, 상하이 엑스포, 광저우 아시안게임, 2012 여수엑스포, 2013 중국24개 도시 초청공연 등으로 세계를 춤추게 했던 바로 그 작품이다.



춤은 가장 솔직하고 뜨거운 언어이다. 강렬한 비트와 기발한 상상력과 재치가 쏟아지는 영상, 힙합, 재즈, 팝댄스, 브레이크댄스에서 현대무용까지 온몸으로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공연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사춤과 함께 잠자는 여러분의 내면을 깨우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 람 료 : 전석 2만원
관람 연령 : 초등생 이상
공연 문의 : 054) 840-3600
홈페이지 : www.andongart.go.kr

이은정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정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