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상주영어체험센터 시민영어교실 개강”
▲ 상주교육지원청, 시민영어교실 개강 ⓒ국제i저널


[국제i저널=상주 이은정기자] 상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오균)은 4월 4일(월) 오후 7시에 영어체험센터 컨퍼런스룸에서 시민영어교실 야간반을 개강했다.

시민영어교실은 2009년부터 시작하여 8년째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원어민 강사로부터 배우고, 전액 무료로 시행해오면서 평소 영어 학습에 갈증을 느끼던 상주 시민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 시민영어교실은 상반기(4.4~7.13)에 14회 차로 진행되며, 월요일 야간반, 수요일 주간반, 수요일 야간반으로 편성하여 운영된다. 수준별로 총 7개의 반이 편성되어 있으며 70여명의 시민들을 대상으로 수업이 실시된다. 개강하는 날 오리엔테이션을 하고 영어 사용 능력에 따라 그룹으로 나누어 수준별 학습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자기 수준에 맞은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4일 월요일 야간반 첫 수업에 참여한 시민은 35명은 “원어민과의 수업에 대하여 기대가 컸던 만큼 만족스럽다”는 소감을 말했다.

개강식에서 영어체험센터장인 정군석교육지원과장은 “평소 영어를 배울 기회가 적은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일반 시민들의 영어능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은정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정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