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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성마늘소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수상

[국제i저널=의성 이은정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사)한국브랜드경영인협회에서 주관하고 산업통상부가 후원하는 『2016년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지역특산물 한우부문에서 마늘소가 1위로 선정되어 최고의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하였다.

2016. 4. 20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개최된 시상식에는 의성 마늘소의 명품화를 위해 노력한 군 관계자와 축협 그리고 마늘소작목 회원들이 함께 참석하여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차지한 마늘소의 영광을 자축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의 명성을 계속 이어가길 다짐하는 자리이기도 했다.

마늘소는 의성토종마늘을 가공한 특수사료를 급여하여 사육하는 사양관리프로그램에 따라 생산되며 현재 155호의 농가에서 거세우 6천두를 사육하고 있으며 대형 유통업체를 통하여 수도권 지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한우사육농가와 더불어 마늘생산 농가의 소득증대를 위해 시작된 지역특화사업의 성공적인 모델사업이며 지자체가 직접 철저한 브랜드 관리를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날로 높아지는 브랜드의 강점을 보임으로써 금번과 같은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평가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여진다.

이은정  yeu3030@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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