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6.16~17 소재부품기술개발사업 학회연계 워크숍’개최무선충전, 센서 등 첨단 소재부품기술 공유의 장

[국제i저널=경북 이은정기자]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KEIT, 원장 성시헌)은 6.16(목)∼17(금) 제주 매종글래드호텔에서 ‘소재부품기술개발사업 학회연계 워크숍’을 소재부품 R&D 과제수행자 및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한다.

KEIT와 전자파학회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워크숍은 ‘전자파학회 2016년 하계종합학술대회’ 기간 중 특별 행사로 추진되며 학회연계를 통해 소재부품기술개발사업 유사분야 과제들의 기술교류 및 상호 협력방안을 모색하는 정보교류의 장이다.

이번 워크숍에서 KEIT는 전자파관련 주요 핫이슈인 무선충전, 센서, 전자파 차폐 관련 연구개발 과제의 진행 현황과 예상 성과물에 대해 발표하며, ‘투명한 연구비 사용 관리’ 주제의 RCMS(실시간 연구관리시스템) 실무자 교육 및 소재부품사업의 효과적인 R&D방향을 모색하는 토론회를 개최한다.

소순종 KEIT 소재부품산업기획평가단장은 “앞으로도 과제수행자들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것은 물론 관련 분야의 학회와 연계하여 학술활동 및 대국민 홍보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은정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정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