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달성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개소달성군의 빛나는 청소년, 눈부신 미래
▲ 개소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달성 정정순기자]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15일 오후 3시 달성군청소년센터 2층 강당에서 ‘청소년이 밝아야 달성군이 밝습니다’ 라는 주제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달성군수, 달성군의장 및 의원, 달성교육지원청교육장 및 각 학교장, 청소년관련 유관기관 단체장 , 지역 청소년 및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기념식, 현판식, 기념촬영, 시설라운딩 후 간단한 다과회를 가졌다.

달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상담 및 심리검사, 청소년전화 1388,청소년 동반자사업을 실시하여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와 함께 위기에 처해있는 청소년에게 긴급구조 및 보호시설연계, 직업훈련, 경제적 지원 등 외적자원을 One-Stop으로 제공하며, 인터넷중독 및 학교폭력예방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센터는 만9~24세 청소년 및 학부모, 교사 등이 이용할 수 있으며 직접 방문하거나 대표전화(614-1388), 이메일(1388ds@hanmail.net), 팩스(614-1387)을 통해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달성군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고, 전문적인 상담과 인권, 복지, 보호 등 종합적인 지원활동 및 지역사회 안전망을 통해 ‘달성군 청소년통합지원체계’의 중심역할을 수행하여 청소년들이 행복한 미래의 주역이 되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