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대구파티마병원 국제라이온스협회356-A(대구)지구 실명예방과 시력보존사업 추진 및 직원들의 건강증진 지원대구파티마병원 국제라이온스협회356-A(대구)지구와 협약(MOU) 체결
▲ 대구파티마병원 국제라이온스협회356-A(대구)지구와 협약(MOU) 체결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경북 정정순기자] 대구파티마병원은 6월 15일 오전 11시 병원내 본관 5층 임원회의실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A(대구)지구와 시력우선사업(Campaign Sight First)을 효과적으로 전개하고 또한, 협회 직원들의 건강증진을 지원하기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 날 대구파티마병원원 박진미 병원장과 강동기 의무원장, 이상임행정부원장 등 7명의 관계자를 비롯해 국제라이온스 협회 356-A(대구)지구 김우열 총재와, 조윤성 사무총장, 이현숙 재무총장 등 7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이번 사업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실명예방과 시력보존을 위한 수술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대구파티마병원 안과 진료실내 시력보존센터를 두고 운영, 선정된 환자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 양 기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지원사업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대구파티마병원 박진미 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가정형편이 어려운 의료 소외계층을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 이들에게 밝은 등불이 되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하였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