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2016 실경수상뮤지컬‘부용지애’제작발표회
▲ 안동, 뮤지컬 '부용지애' 포스터 ⓒ국제i저널


[국제i저널=안동 이은정기자] 20일 오후 2시 서울 동서울아트홀에서 실경수상뮤지컬 ‘부용지애’ 제작발표회가 황재천 (재)세계유교문화재단 대표이사, 권윤대 안동시청 문화예술과장, 류왕근 (사)하회마을보존회 이사장을 비롯해 ‘부용지애’의 주연배우와 주요스탭진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제작발표회에서는 주인공 허도령역을 맡은 가수겸 뮤지컬배우 심신과 뮤지컬 ‘그리스’, ‘담배가게 아가씨’에 출연하여 실력을 인정받은 연희역의 최미소를 비롯한 임춘길(권별장), 김창준(촌장), 이종길(김생원역)등 출연배우가 참석했다. 주연배우 외에도 신택기 총감독, 황태승 음악감독 등 ‘부용지애’의 주요 스태프들도 참석해 새로워진 2016 ‘부용지애’를 소개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주연배우들의 솔로곡과 남녀주연의 애절한 듀엣곡, 전체배우가 함께하는 웅장한 합창곡 등을 불러 실경수상뮤지컬 ‘부용지애’ 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부용지애’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하회마을의 빼어난 절경을 활용한 대형 공연으로 8월 3일(수)부터 7일(일)까지 5일간 하회마을 부용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6 ‘부용지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용지애’의 공식 홈페이지(www.watermusic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정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정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