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건보 대구동부지사 고객서비스 실천 표어 선정‘고객은 우리가족, 친절은 가족사랑’

[국제i저널 = 대구 김수진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동부지사(지사장 이동열)가 8.17일(수), 고객서비스를 더욱 잘 하기 위한 고객서비스 실천 표어를 선정했다.

▲건보 대구동부지사 고객서비스 실천 표어 선정 ⓒ국제i저널


이번 표어는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친절한 서비스를 더욱 잘 실천하도록, 행동과 정신의 기치를 마련하고자 공모를 통해 선정했으며, 고객은 우리가족, 친절은 가족사랑, 고객감동 첫 걸음은 공감경청 실천부터, 웃어요 눈 맞추고, 들어요 귀 기울여, 친절은 나의 이름, 웃음은 우리 얼굴, 오는 손님 친구처럼 가는 손님 가족처럼, 오죽하면 지사방문, 필요한건 공감경청(고객 참여건) 6건이 선정됐다.


특히, 이번 표어는 지사 직원들과 더불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도 공모하여 총 40건의 표어를 접수하였으며,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해 직원들을 비롯해 고객의 뜻과 바람도 반영했다.


대구동부지사는 이번 표어를 기치로 연간 고객서비스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직원들의 마음 움직이기, 고객에게 감동전하기, 서비스 개선하기의 3대 전략과제와 20개 실행과제를 더욱 다잡아 추진할 계획이다.


이동열 지사장은 “직원들이 직접 서비스 지향점을 제시하도록 하여 친절마인드와 실천력을 더욱 함양하고자 표어를 공모하게 됐다”며, “표어를 항상 가슴에 새기고 보다 친절한 지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수진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진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