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한국카네기연구소 대구경북지사 ‘대구카네기연구소 헌옷’ 벗고 새단장서울본사 직영시스템으로 진화한 교육품질 제공

한국카네기연구소 대구경북지사 ‘대구카네기연구소 헌옷’ 벗고 새단장

서울본사 직영시스템으로 진화한 교육품질 제공


▲ 데일카네기 ⓒ 한국카네기연구소 대구경북지사




[국제i저널 대구경북 =여의봉 기자]지난 7월 7일 한국카네기연구소㈜ 대구경북지사는 대구시 북구 원대로 130 파크드림 갤러리 7층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기존의 대구카네기연구소라는 명칭을 바꿔 지역적 한계를 넘어 한단계 진화한 교육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서울본사에서 직영하는 시스템으로 전환했다.

대구경북 지사에서는 지역의 오피니언 리더를 육성하는 카네기최고 경영자과정을 대구 포항 구미 안동 상주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대구는 9월 5일 그랜드호텔에서,포항은 9월 1일 UA컨벤션에서12주 과정으로 개강을 한다.

한국카네기연구소㈜ 대구경북지사의 총괄운영을 맡고 있는 강희락 상무이사는 “개소식에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응원에 고개숙여 감사드리며, 열정적인 격려 덕분에 힘찬 출발을 할 수 있었다.”고 감회를 밝혔다.

데일카네기코리아(Dalecarnegie Korea)는 데일카네기트레이닝, 데일카네기코스, 리더십, 기업교육, 교육컨설팅 등을 하고 있으며, 모토는 'Igniting Workplace Enthusiasm'로 조직에 열정을 점화시킨다는 의미이다. 현대 성공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데일 카네기는 산업교육 분야의 선구자로서 이후 후진들에 의해 ‘조직을 변화하기 위한 시스템’과 ‘코칭의 기법’을 개발했으며 이러한 방법론을 토데로 ‘데일 카네기 교육과정’에 적용되고 있다.

취재 : 여의봉  dig5678@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 : 여의봉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