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구시
대구보건대학교병원 환자, 보호자 초청 힐링 송년의 밤 개최
▲ 힐링음악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대구 정정순기자] 대구보건대학교병원(병원장 황미영)은 최근(16일) 병원 대강당에서 환자, 보호자, 의료진, 직원 및 내원객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힐링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성탄과 송년을 맞이해서 환자와 보호자들을 위로하고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기획했다. 행사는 주로 병원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서 노래, 댄스, 섹소폰 연주 등의 공연을 펼쳤으며 직원과 함께하는 환자노래자랑, 초대가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북구 구암동에 거주하는 보호자 김철용(63) 씨는“매일 만나는 병원 직원들이 환자와 보호자들을 위해 공연을 펼치는 모습이 신선하고 고마웠다”고 말했다. 이 병원은 2016년에 “여름 힐링 음악회” “힐링 웃음치료” “힐링 송년의 밤” 등 감사와 사랑을 나누는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황미영(51. 여) 병원장은 “오랜 병원생활에 지친 환자, 보호자들과 직원들이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서 치료적인 효과뿐만 아니라 환자를 내 가족 같이 진정한 마음으로 소통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는 가슴 벅찬 소중한 자리였다”며 “2017년 정유년에는 더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여 가족같이 따뜻하고 행복한 병원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