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계명대 동산의료원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다”칭찬․불만 사례 등 모아 ‘고객의 소리’ 전시회 개최
▲ 고객의 소리 전시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대구 정정순기자] 계명대 동산의료원(의료원장 김권배)이 2월 6일부터 2주간 1층 외래 로비에서 ‘고객의 소리’ 전시회를 개최한다.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소리함과 홈페이지, 전화 등으로 접수된 고객의 소리 중 대표적인 사례 30건을 선정해 환자와 보호자 그리고 전 교직원이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김권배 동산의료원장은 “고객의 칭찬 및 감동사례는 유지·발전시키고 불만 및 고충사항은 개선하여 고객만족을 높이려한다”며 “소중한 고객 한분 한분의 소리에 귀기울여 진정한 환자중심, 고객만족을 달성하는 의료원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계명대 동산의료원은 매달 고객의 소리를 통해 칭찬받은 교직원 가운데 직종별로 ‘고객만족 Best 교직원’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