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경상북도
대구한의대 주민행복사업단,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한방건강뷰티체험센터 조성대구스타디움몰 내 센터 조성을 위해 ㈜컬러스퀘어와 협약 체결
▲ 협약식 전경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경북 정정순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주민행복사업단은 8일 오후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체험장 조성을 위해 ㈜컬러스퀘어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대구 수성구와 경산시가 추진하는 지역 주민행복 증진과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대구스타디움몰 내에 한방건강뷰티체험센터(가칭) 조성 및 운영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센터에는 교육장과 관광안내센터, 뷰티체험장, 한방스포츠클리닉, 농산물직판장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센터 조성을 위해 양 기관은 ▲컬러스퀘어 공간에 관광 활성화를 위한 체험장 조성에 대한 상호 협력 ▲공익용 체험장을 감안한 적정수준의 임대비용과 편의제공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컬러스퀘어 외부광장 무상이용에 관한 협력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통한 공동마케팅 등 상권 활성화 협력▲기타 양 기관 발전에 필요한 제반사항 등이다.

대구한의대 박수진 주민행복사업단장은 “센터 조성은 주민행복사업단의 숙원 사업으로서 수성구와 경산시의 홍보뿐만 아니라,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하는데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앞으로 센터를 잘 운영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구한의대 박수진 주민행복사업단장, 조봉수 사업운영팀장과 ㈜컬러스퀘어 최영호 점장, 이상화 운영팀장, 대구 수성구청 이면재 관광과장, 김종완 관광개발팀장, 임보건 주무관 등이 참석해 양 기관의 협력과 지원을 다짐했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