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포항유아교육체험센터」, 유아들의 행복한 꿈의 궁전으로 거듭나신기한 체험, 재미있는 놀이, 맛있는 요리로 하루가 짧아요
▲ 「포항유아교육체험센터」, 유아들의 행복한 꿈의 궁전으로 거듭나 ⓒ국제i저널


[국제i저널=포항 박경미기자]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초등교육과장 김장미는 원아들의 꿈의 궁전인 2017학년도 포항유아교육지원센터의 체험활동이 2017년 4월11일 막을 올리고, 유아들의 상시 체험학습을 위한 2017학년도「 포항유아교육체험센터」활동을 시작하였다.

특히, 4월부터 한 달간 ‘나라 사랑 무궁화 심기’ 특별활동으로 나라 꽃 무궁화를 보급하여 무궁화를 심고 가꾸는 체험활동을 통해 나라 사랑하는 마음의 싹을 심어 주었다.


포항유아교육체험센터는 ‘소방안전 체험활동’을 통한 안전 교육과 ‘찻상머리 인성교육’을 통한 예절 교육, ‘여행을 떠나요’, ‘KID’S TV 등 총 35종의 체험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원아들의 밝은 웃음이 넘치는 체험의 장이 되고 있다.


한편, 이날 개장식에서 김장미 초등교육과장은 “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유아들이 사람과 자연을 사랑하고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행복한 꿈의 궁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안전과 인성교육이 함께 어울려지는 장이 되기를 당부했다.

박경미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미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