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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주교육지원청,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Yes! 1+1 운동' 시행
▲영주교육지원청,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Yes! 1+1운동' 시행ⓒ국제i저널


[국제i저널=영주 박경미기자]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교육장 신성순)은 고객중심의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속한 수용(Speedy), 성실한 자세(Sincere), 순조로운 처리(Smooth)라는 전략을 내건 'Yes! 1+1 운동' 을 교육지원청과 도서관 및 초․중학교에서 시행한다고 밝혔다.

2015년에 처음 시행되어 3년째에 접어드는 'Yes! 1+1 운동' 은 지난해에 이어 'Yes! 1+1 운동 T/F팀' 을 구성하여 운영할 예정으로, 1+1 맞춤형 대안제시제 및 민원 마일리지제 등을 확대 시행하여 고객 중심의 민원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주민의 편의를 증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성순 교육장은 “'Yes! 1+1 운동' 을 통해 주민의 만족과 신뢰성을 동시에 확보하여 고객이 감동할만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2년 간 시행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는 더욱 원활하게 적극 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박경미  yeu3030@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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