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포항
'제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홍보단 포항 방문제천홍보단, 포항 축제의 성공비결 벤치마킹
  • 김대연, 이순호, 이보슬 기자
  • 승인 2017.08.31 16:18
  • 댓글 0

[국제i저널 = 경북 김대연, 이순호, 이보슬 기자] 민·관으로 구성된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홍보단이 28일 각종 축제의 성공비결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경북 포항시를 방문했다.

이 날 포항을 찾은 홍보단은 이근규 제천시장을 단장으로 조국현 엑스포 범시민지원협의회장, 권기수 체육회상임부회장, 최영섭 주민자치협의회장, 이동훈 이통장연합회장 등 35명,

포항 측에서는 이강덕 시장, 안동일 포항제철소장, 이상해 개발자문위원연합회장, 이형대 이통장연합회장, 문충국 체육회상임부회장 등 30여명이 참석해 제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한 환영행사를 열었다.

환영행사에서 이 제천시장은 이강덕 포항시장에게 엑스포조직위원장인 이시종 충청북도지사 명의의 엑스포 자문위원 위촉장을 전달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포항시의 협력과 지원이 절실하다" 며 각별한 관심을 부탁했다.

이 포항시장은 "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 붐 조성에 적극 동참하고, 제천시와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한방의 재창조-한방바이오산업으로 진화하다'를 주제로 9월 22일~10월 10일까지 제천 한방엑스포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김대연, 이순호, 이보슬 기자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연, 이순호, 이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