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계명문화대학교, 2017학년도 Job-Go Festival 성황리에 마감취업 기회를 잡고, 인재 채용 기회를 잡고
▲ 'Job-Go Festival' 에서 상담을 받고 있는 학생들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권은희 기자] 지난 13일 계명문화대학교에서 ‘2017학년도 Job-Go Festival'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대학 수련관에서 개최된 ‘2017학년도 Job-Go Festival'은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우수한 인력을 채용할 수 있는 맞춤형 취업지원의 장이다.

이 행사는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으뜸기업-으뜸인재 매칭사업 취업박람회와 함께 진행됐다.

㈜JVM 등 청년 채용을 희망하는 지역 30개 기업이 참가해 행사장을 찾은 1,500여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장면접을 진행했다.

또한 진로‧취업 상담 및 컨설팅관, 해외취업 상담과 컨설팅관, 창업 상담 및 컨설팅관, 청년고용정책홍보관, 지문 적성 검사관, 이력서용 사진촬영관이 운영되는 등 종합적인 취업지원 서비스가 제공돼 학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으뜸기업-으뜸인재 매칭사업 취업역량강화 연수에 참가한 80여 명의 학생들이 연수 종료 후 현장면접에 참가하는 등 취업역량강화 교육에 이어 실전 면접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졌다.

박명호 총장은 “으뜸기업과 으뜸인재가 매칭되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성공취업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은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