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달성
달성군, 수출유공업체 감사패 수여지역사회와 경제발전에 이바지해
▲ 달성군, 수출유공업체 감사패 수여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경북 이상희 기자] 대구 달성군은 오는 4일 제54회 무역의 날(12월 5일)을 기념해 수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지역 수출유공기업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달성군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수출환경에도 불구하고 수출 증대에 기여한 공로가 큰 관내 4개 업체에 대해 감사패를 수여하고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수출유공업체로 에스에스엘엠㈜, 평화씨엠비㈜, 현민지브이티㈜, 휴먼웰이 감사패를 받았다. 4개의 기업은 신기술개발과 품질 혁신, 신규 시장개척 등을 통해 수출 증대에 주력하고 있는 건실한 지역 중소기업으로 일자리 창출 등 지역사회와 경제발전에 이바지해 감사패를 받게 되었다.

김문오 군수는 “앞으로도 지역기업들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이며, 무역의 날을 맞아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는 모든 기업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은 매년 무역의 날을 기념해 수출 증진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 감사패를 수여하여 지역기업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있다. 무역사절단 파견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들이 해외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해외 수출시장을 다변화하고 수출 증대를 도모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