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경상북도
김광림 의원, 자유한국당 경북도지사 경선후보 등록“공감도지사, 정책도지사, 성과도지사, 경제도지사 될 것”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기자] 김광림 의원은 28일 자유한국당 경북도지사 경선 후보자로 등록했다.

이날 김 의원은 “당원과 도민이 원하는 도지사는 경북의 변화를 이끌어낼 ‘공감도지사, 정책도지사, 성과도지사, 경제도지사’”라며 “도민들과 함께 미래로 가는 도정을 펼치고 싶다”고 말했다.

▲김광림 의원 ⓒ국제i저널

김 의원은 “지금까지 경북의 저출산·고령화 대책을 비롯해 농업 경쟁력 제고, 신성장동력 산업육성, 대기업 유치 활성화(기업투자보증제 도입), 소상공인·중소기업 지원, 문화관광 발전, 여성인재 양성 등 모두 14편의 경북비전을 제안해드렸다”고 말하고, 이어 “23개 시·군 각각의 맞춤형 공약도 순차적으로 도민 여러분께 설명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대한민국 대표 경제·예산통’이자 ‘일자리를 책임질 경제도지사’임을 강조하고 도정발전 5대 기본방향으로 △다시 우뚝 서는 대한민국 경제심장 경북, △유라시아-태평양시대 여는 해양중심 경북, △3路[땅길·하늘길·바닷길]·3通[도·시군·중앙] 경북, △23개 시·군 특화-연계하는 지역중심 경북, △규제 개혁 선도 경북을 바탕으로 경북 경제를 부활시킬 청사진을 그리고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