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경상북도
경산교육지원청, 'Do Dream 2018 경산진로직업박람회’개최학생들이 자신의 특성과 적성을 이해하고, 진로와 직업을 설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경산진로직업 박람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권은희 기자] 경산교육지원청은 11일 대구한의대학교에서 ‘Do Dream 2018 경산진로직업박람회’및 ‘꿈찾기 진로캠프’를 개최했다.

Do Dream 2018 경산진로직업박람회에서는 관내 대학교 및 6차산업 경영인들에 의해 학과소개, 미래산업 직업체험 프로그램 37개 부스가 운영되었으며, 관내 초, 중, 고등학생들의 진로직업 체험의 기회가 되었다.

한편 2018 꿈 찾기 진로캠프에서는 자존감 향상 Dream Concert,‘자 이제 시작이야! 내 꿈을 위한 여행’, 나.너.우리「다 함께 어깨동무」, 전공(학과)체험 프로그램이 40여개 강의실에서 운영되어 초, 중학생 1,000여명이 집중적 진로탐색 기회를 가지고 자신에 대한 객관적 이해를 바탕으로 꿈과 목표를 구체화하는 시간이 되었다.

경산교육지원청 이금옥 교육장은 “진로직업박람회 및 캠프를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특성과 적성을 이해하고, 미래사회에 대비하여 진로와 직업을 설계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기를 바라며, 협조해 주신 지역의 대학 및 경영인들께 감사한다”고 하였다.

권은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