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산
경산시, 착한가게 릴레이 캠페인 출범식 개최경북 전역 신규 착한가게 300곳 이상 집중 발굴
▲ 경산시, 착한가게 릴레이 캠페인 출범식 개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경산시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25일‘신규 착한가게 300곳 이상 발굴’을 목표로 오는 9월 30일까지 추진하는 ‘2018 착한가게 릴레이 캠페인’ 출범식을 가졌다.

‘착한가게 릴레이 캠페인’은 신규 착한가게 집중 발굴을 위해 경북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경상북도‧경북 23개 시‧군,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상호 협력을 통해 하계기간 동안 경북 전역에 동시 실시하는 대규모 나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경산은 경산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을 활동 주축으로 번화가‧장터‧상가밀집지역을 순회하며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펼치고, 착한가게 가입을 통한 정기기부 동참을 이끌어낸다.

이날, 이진복 도 단장의 '캠페인 출범 선포'를 시작으로 신불떡볶이(대표 박춘희), 오감토스트(대표 지상순), 더반(대표 서동환), 이모네족막보쌈(대표 서복순), 작은항구(대표 홍성표), 동의보감건강원(대표 김명환) 등 경산지역 신규 착한가게 약 20곳에 대한 현판 전달식 등을 진행하고 힘찬 전진을 다짐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많은 자영업자분들이 여러분과 같은 착한 나눔의 마음으로 착한가게에 가입해 성공적인 캠페인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착한가게는 식당‧꽃집‧미용실‧부동산‧병원‧약국 등 어느 업종의 가게라도 월 3만원의 정기 기부로 참여 가능하며, 가입 문의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팀로 하면 된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