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대구환경공단, 전기차 선도도시 대구 UCC 공모전 개최전기차 선도도시 홍보 및 올바른 충전문화 정착

[국제i저널=대구이상희 기자] 대구환경공단은 전기차 선도도시로서 대구를 홍보하고 전기차의 올바른 충전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시민과 함께하는 「전기차 선도도시 대구 UCC 공모전」을 7월 26일부터 8월 24일까지 공모한다.

대구환경공단이 주최하는 전기차 선도도시 대구 UCC 공모전은 주제에 따라 공공부문, 일반부문 2개의 분야로 진행된다. 공공부문은 전기차 선도도시 대구의 특징 및 장점을 홍보하는 내용을, 일반부문은 회원가입 절차 및 전기차 충전기 사용방법에 관한 내용을 담아내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4점을 선정하여, 8월 말경 수상작을 발표하고 수상자에게는 공단 이사장상과 총 15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또한 수상작은 공단홈페이지, Youtube 등에 게시하여 전기차 선도도시 대구를 홍보하고 올바른 충전문화 정착을 위해 활용할 예정이다.

공모기간은 7월 26일부터 8월 24일까지이며, 전기차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 및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팀으로 접수 가능, 1팀당 5명 이내, 1인 1팀 원칙)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구환경공단 홈페이지(www.dgeic.or.kr) 소통・참여-함께하는 대구환경공단 게시판 또는 대구전기차충전소 홈페이지(www.evdaegu.or.kr) 참여마당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환경공단 강형신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전기차와 같은 친환경 미래산업에 대해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구를 전기차 선도도시로 널리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