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경상북도
경북TP, 청년CEO 온라인마케팅 교육캠프 개최맞춤형 온라인마케팅 교육을 통한 창업기업의 어려움 해소
▲ 경북테크노파크, '온라인마케팅 실무 교육 캠프' 개최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재)경북테크노파크(이하 경북TP)는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 간 경주 블루원리조트에서 2018년 경북청년CEO 선정자를 대상으로‘온라인마케팅 실무 교육 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창업 실무교육에는 창업기업의 SNS활용과 콘텐츠마케팅, 네이버 스토어팜 실전과정 및 운영, 기업진단컨설팅(맞춤형 기업진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교육을 통해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효과적인 가이드를 제시하였고, 창업기업의 맞춤형 마케팅전략 수립 및 전략 기획서를 작성하는 심층 컨설팅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후에도 맞춤형 사업계획서 작성 실무교육을 포함하여, 2차 온라인마케팅 실무 교육 및 기업진단 컨설팅(경영, 사업화) 등 다양한 창업 교육프로그램을 제공 할 예정이며, 창업기업들의 문제점을 찾고 해결하는 등 양적⋅질적 향상을 통해 교육 만족도를 향상 시킬 계획이다.

이재훈 경북TP 원장은 “다년간 쌓아온 창업지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창업과 안정적인 시장진입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지역에 우수 청년창업가들을 육성·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