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대구시
대구시 동부여성문화회관, 대구레이디스싱어즈 제23회 정기연주회 개최‘가을 연가’ 대구레이디스싱어즈
▲대구시 동부여성문화회관, 대구레이디스싱어즈 제23회 정기연주회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대구시 동부여성문화회관은 11월 13일 오후 7시 30분, 대구콘서트하우스에서 대구레이디스싱어즈 제23회 정기연주회 ‘가을연가’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가을을 맞이하여 ‘어머니는 서 계시네’, ‘사랑의 테마’, ‘아리랑’, ‘가을에’ 등 서로 다른 분위기의 음악들이 합창단의 목소리와 한데 어우러져 깊은 음색으로 관객 모두에게 진한 감동을 주는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어린이 합창단인 맑은소리 소년소녀 합창단, 지역에서 주목받고 있는 젠틀맨 남성합창단과 대구레이디스싱어즈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함께 어우러져 연주된다.

대구레이디스싱어즈는 1995년 창단한 이후 시민들이 합창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음악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으며, 올해에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한국정원 재건축기금 마련을 위한 음악회에 초청받아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전석 초대공연으로 초대권 배부 등 기타 상세한 내용은 동부여성문화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