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경산
경산시, 간부공무원 리더십 교육 개최조직활성화 및 관리자 역량강화를 위한 간부공무원 리더십 교육 실시
▲경산시, 간부공무원 리더십 교육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경산시는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조직활성화 및 관리자 역량강화를 위한 ‘2018년 간부공무원 리더십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민선7기 출범 후 간부공무원 50여명이 함께 모인 첫 자리이며, 국정 및 도정방침에 맞는 시정목표 달성과 주요현안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혁신적 리더십 강화로 ‘더 큰 미래, 더 큰 경산’으로 거듭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교육에는 이재훈 경북테크노파크 원장이 강사로 나서 ‘4차 산업혁명시대의 지역대응전략’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으며, 김학홍 정부통합전산센터 센터장을 초청하여 ‘정부혁신과 공직자 역할’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또한, 국비지원 신규 사업을 발굴하고 효율적인 국비확보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국가투자예산 확보 방안’이라는 주제로 한경원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위원이 특강을 실시했다.

이 날 교육에서 최영조 경산시장은 “간부공무원은 경산시의 핵심 인력인 만큼 시정발전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며, 이번 교육이 희망찬 미래 20년을 확인하고 성공적인 민선7기를 위한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