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구미
LG디스플레이, 구미계장회, 취약계층 겨울철 난방비 지원사랑의 저금통 1년간 모금해 연탄 2,000장과 난방비 200만원 취약계층 지원
▲LG디스플레이, 구미계장회, 취약계층 겨울철 난방비 지원 ⓒ국제i저널

[국제i저널= 구미 김도희기자] 지난 20일, LG디스플레이 구미계장회는 1년간 모금한 사랑의 저금통으로 구미 지역 취약계층 대상 연탄 2000장과 난방비 200만원을 지원하였다. 이날 활동에는 구미계장회와 노동조합 조합원 20명이 참여하여,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지역 곳곳에 사랑의 손길을 나누었다.

이날 연탄 배달봉사에 직접 참여한 채근욱 노동조합 구미지부장은 “일상 생활에서 쉽게 흘려버릴 수 있는 동전도 정성으로 모으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달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은 지역 곳곳에 사랑을 전하는 일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고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노정열 구미계장회 회장은 “이번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LG디스플레이 구미계장회가 해오고 있는 지역사회공헌 활동들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 구미 계장회는 2011년 이후 매년 “사랑의 저금통” 모금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어린이날에는 바자회를 개최하여 수익금으로 아동세대를 후원하고 있다. 또한 지난 1월부터 사랑의쉼터와 결연을 맺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도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