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청도
청도군의회 박기호의장 신년사
▲박기호 청도군의회 의장 ⓒ국제i저널

존경하는 5만 군민 여러분 !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

600여 청도군 공직자 여러분!

아쉬움 속에 다사다난했던 무술년 한해를 보내고

꿈과 희망 가득한 황금돼지의 해,

2019년 새해가 활짝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동안 청도군의회가 안정된 바탕위에서 한층 더 발전될 수 있도록 세심한 관심과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충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 한해도 청도군의회는 군민 한사람 한사람 모두가 잘사는 행복한 도시, 명품청도를 건설한다는 큰 목표 아래 온 군민의 뜨거운 성원을 바탕으로 더욱 강하고 합리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는 약속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개원 당시 군민들께 약속드렸던 「소통하는 열린 의회」, 「전문성을 갖춘 의회」, 「견제와 균형의 원리에 충실한 의회」, 「비전과 대안을 제시하는 생산적인 의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청도군의회는 집행부와 힘을 모아 군민들의 바램을 현실로 실현시키고, 보다 살기좋은 미래를 향해 최선을 다 하겠으며, 언제나 지역민과 함께하여 군민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쌓아 나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

희망은 준비하고 도전하는 자만이 가질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 앞에 놓여 있는 상황이 비록 어렵고 힘들지라도, 희망을 잃지 않고 헤쳐 나간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기해년 새해에도 여러분께서는 청도군 발전을 위하여 많은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고, 꿈과 희망이 가득한 의정활동이 추진되도록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드립니다.

기해년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의 꿈을 향해 한발 더 나아가는 힘찬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군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1일

청도군의회 의장 박기호

이순호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순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