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대구시
대구2·28기념학생도서관, ‘2019년 사서와 함께하는 겨울 독서교실’ 개최북적북적(Book積Book積) 책 놀이터, 책바다로 여행
▲대구2·28기념학생도서관, ‘2019년 사서와 함께하는 겨울 독서교실’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대구2·28기념학생도서관은 9일부터 11일까지 대구2·28기념학생도서관 행복터, 희망터, 미래터에서 초등학교 2~3학년 40여명을 대상으로 ‘사서와 함께하는 겨울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겨울독서교실은 대구2·28기념학생도서관 확장·이전 개관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도서관 체험과 놀이를 통해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도서관이랑 친해지기’, ‘한국십진분류표(KDC) 이해하기’, ‘한국십진분류표(KDC) 플래그북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재밌는 VR(가상현실)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체험의 기회가 될 것이다.

대구2·28기념학생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독서교실을 통하여 초등학생들에게 독서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높여주고, 도서관 이용 생활화로 자기주도적 독서습관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독서교실에 관한 신청 및 상세사항은 대구2·28기념학생도서관 학교도서관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